Friday, March 18, 2016

폰에서 구글 캘린더에 일정 추가한 것이 PC 에서 구글 캘린더에 안보이는 경우

구글 플레이 스토어 에서 official Google Calendar app 을 설치한후 일정을 추가하고 나서

PC에서 구글캘린더에 보면 그 일정이 안보이는 경우가 있는데,



그렇게 된 이유는

폰에서 일정추가시 최초 화면 윗 부분에 "제목입력" 바로 밑에 보면 "phone(phone)" 라고 되어있는 기본설정 상태에서 제목 및 날짜, 시간등 필요사항만 설정하고 저장했기 때문임.



PC에서 구글캘린더에서도 보이게 하려면

 "제목입력" 바로 밑에 보면 "phone(phone)" 라고 되어있는 부분을 터치하면 팝업 화면이 나오는데



[팝업 예시]



     O id@gmail.com(본인 이메일 주소)

         ■  일정



     O Phone

         ■  Phone



위와같이 나왔을 때 이메일 주소 밑에 일정을 터치하면 최초 화면으로 돌아가면서 "phone(phone)" 부분이

"일정(id@gmail.com(본인 이메일 주소))" 으로 바뀌게됨 .



이 상태에서 나머지 사항을 입력하고 저장하면 폰이 아니라 구글계정에 일정을 추가한 것이 되어



PC 구글 캘린더에서도 그 일정이 보이게 됨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