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December 23, 2013

원격 상담 후 PC 작업표시줄 색상 바뀌는 것 해결 방법



  - 팬텍 Pantech 로 부터 원격 상담을 시작하는 순간 PC의 바탕화면 작업표시줄의 색상이
회색으로 바뀜.

   - 원격이 종료 되어도 이전 상태로 돌아가지 않고 바뀐상태 그대로임

  * 원격지원 프로그램 webcontrol 제작사로 문의 하니

   - 원격지원 프로그램 속도를 높이기 위해 원격접속 순간 PC 색상등 여러가지 환경을 중지시킴
    - 원격 종료시 원격지원하는 쪽(회사)에서 종료를 하면 원상태로 복구하면서 종료가 되어 문제가 
없는데, 고객쪽에서 먼저 종료를 클릭하면 미처 원상복구되지 않은 상태로 종료가 될 수 
있다고 함.

  - 그런 경우 제어판-하드웨어-장치관리자 에 보면 ‘디스플레에 어댑터’ 라는 항목이 있는데,

     여기를 클릭하면 ‘Mirage Driver’ 이라는 것이 설치되어있다고 함. 이것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
하여 삭제를 하면, 컴퓨터 재부팅 하라고 나오는데, 재부팅을 하면 바탕화면 작업표시줄이 원상
태로 복구됨.(일설에는 그냥 재부팅만 해도 복구된다고도 함-해본것이 아니라서 확실치는 않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