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AhnLab(안랩) 기술상담센터입니다. 고객님의 문의내용은 잘 읽어보았습니다.
먼저 첫번째 증상은 Windows 보안센터에서 V3 제품을 정상적으로 인식하지 못해 발생된 문제입니다.
아래와 같이 조치를 부탁드립니다.
1. 아래의 wsc.zip 파일을 임의의 장소에 저장 후 압축을 해제합니다.
2. wsc.bat 파일을 마우스 우측버튼을 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선택합니다.
3. '이 작업을 계속하시겠습니까?(Y/N) '에서 "y"를 입력 후 Enter합니다.
4. 시스템을 재부팅 후 윈도우 보안센터에서 인식되는지를 확인합니다.
만약 위 절차를 진행하신 후에도 동일 증상이 지속될 경우 문의하신 증상에 대한 정확한 원인 확인을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의 정보파일 수집을 요청드립니다.
[Ahnreport 결과 파일]
※ Ahnreport 파일은 저희 연구소 제품과 관련된 시스템 정보와 로그파일을 확인하기 위한 리포트 파일입니다. 해당 파일이 접수되는대로 개발실로 전달하여 원인 확인 후 빠른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 아래 AhnRpt.exe 파일을 임의의 폴더에 저장합니다.
2) 저장한 폴더의 AhnRpt.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3) 아래 그림과 같이 상단의 [제품오류신고]를 선택합니다.
4) '상세 내용'란에 오류 증상을 입력합니다.
※ 발생한 증상에 대해 자세히 기입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5) 하단의 [수집할 항목]의 하위 항목은 모두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오류 화면을 캡쳐한 이미지 파일이 있거나 별도로 첨부할 파일이 있는 경우는 [파일추가]를 이용하여 첨부합니다.
7) [저장]를 선택합니다.
8) [다른 이름으로 저장] 창에서 파일을 저장할 위치를 임의로 지정한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파일 이름은 임의로 기재해 주십시오.)
9) '압축할 파일 정보 수집' 과정 중 [사용자 동의] 창이 팝업되며, [동의함]을 클릭하시면 작업이 진행됩니다.
10) "작업을 완료했습니다"라고 메시지가 출력되면 확인을 누르고 안리포트를 종료합니다.
위와 같이 진행해 주시면 Ahnreport 파일이 압축파일 형태로 저장됩니다.
번거로운 작업을 요청드려 죄송하며 빠른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두번째 문의와 관련하여 ASD Framework 2.0은 V3의 엔진과 관련된 파일로서 캡쳐 화면만으로는 Windows 관리 센터에서 실행 여부를 묻는 원인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만약 현재도 동일 메시지가 지속적으로 발생한다면 역시 위의 안리포트 수집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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