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el 창 나누기
방법 1) 탐색기 에서 직접 파일을 열었으면 / 두번째 파일은 시작-MS Office-Excel 을 연 다음
열기- 파일을 선택해서 열면 각각 창으로 열수 있음
* 더 쉬운 방법은 아래와 같이 하면 더 깔끔 함 (메뉴는 1개로 시트만 따로)
방법 2) 첫번째 파일 Book1을 열고 다음 파일 Book2을 열면 아래와 같이 한 개만 보임
(여러개의 파일도 마찬가지 임)
그 상태에서
가) 보기- 창정렬 - 원하는 옵션 선택(세로,수평 등...) 후 ,
나) 오른쪽 위의 클릭하면 각 파일들이 분리되어 보이는데, 그 후
1개의 큰 엑셀 메뉴 창 내에서 각 창을 움직여 원하는 크기와 위치로 이동 이용
[ 나) 방법 ]
<Book1>
<Book2>
<이 때 오른쪽 위에 표시한 부분을 클릭하면 됨>
<이와 같이 분리 됨>
-------------------
<이하 참고 링크 들>
[링크 참조] Earlybird :: 엑셀 2007 창 따로 따로 열기: 'via Blog this' ----------------------- 1) 왼쪽위 코너 오피스 아이콘 (또는 파일 버튼) 클릭 2) 메뉴중 "옵션" 클릭 3) "고급" - 일반(오른쪽 창에 보이는 것 중 맨 위 "편집 옵션"부터 밑으로 내려가면 있음) - DDE(동적데이터 교환)를 사용하는 다른 응용프로그램 무시(O) 에 체크 - 확인 |
나중에 다시 변경하지 않으면 다른 에러 발생-귀찮음 |
[링크 참조] 윈도우7에서의 엑셀2010을 새창으로 열어 두 개의 창 - http://mookpp.tistory.com/35 |
두번째로 여는 엑셀 파일은 시작-프로그램에서 검색 후 빈 엑셀을 실행 시키고 나서 불러오기로 open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