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September 22, 2012

엑셀 2007 / 2010 창 따로 따로 열기


<2016.08.26 수정>       ---------------




Excel 창 나누기

 방법 1) 탐색기 에서 직접 파일을 열었으면 / 두번째 파일은 시작-MS Office-Excel 을 연 다음
              열기- 파일을 선택해서 열면 각각 창으로 열수 있음

       * 더 쉬운 방법은 아래와 같이 하면 더 깔끔 함 (메뉴는 1개로 시트만 따로)

 방법 2) 첫번째 파일 Book1을 열고 다음 파일 Book2을 열면 아래와 같이 한 개만  보임
             (여러개의 파일도 마찬가지 임)

             그 상태에서
                        가) 보기- 창정렬 - 원하는 옵션 선택(세로,수평 등...) 후 ,
                        나) 오른쪽 위의 excel windows split(separate) 5.PNG 클릭하면 각 파일들이 분리되어 보이는데, 그 후

                           1개의 큰 엑셀 메뉴 창 내에서 각 창을 움직여 원하는 크기와 위치로 이동 이용

[ 가) 방법 ]

                        
[ 나) 방법 ]

<Book1>
excel windows split(separate) 1.PNG

<Book2>
excel windows split(separate) 1-1.PNG


<이 때 오른쪽 위에 표시한 부분을 클릭하면  됨>excel windows split(separate) 2.PNG



<이와 같이 분리 됨>
excel windows split(separate) 3.PNG


-------------------

<이하 참고 링크 들>
[링크 참조]
Earlybird :: 엑셀 2007 창 따로 따로 열기:

'via Blog this'

-----------------------

1) 왼쪽위 코너 오피스 아이콘 (또는 파일 버튼) 클릭

2) 메뉴중 "옵션" 클릭

3) "고급" - 일반(오른쪽 창에 보이는 것 중 맨 위 "편집 옵션"부터 밑으로 내려가면 있음)
    - DDE(동적데이터 교환)를 사용하는 다른 응용프로그램 무시(O) 에 체크 - 확인
나중에 다시 변경하지 않으면 다른 에러 발생-귀찮음
[링크 참조]
윈도우7에서의 엑셀2010을 새창으로 열어 두 개의 창 - http://mookpp.tistory.com/35 

두번째로 여는 엑셀 파일은 시작-프로그램에서 검색 후 빈 엑셀을 실행 시키고 나서 불러오기로 open

No comments:

Post a Comment